문화컨텐츠/소설 작성 참고 자료

판타지 로맨스 // 소설 작문 참고 글 14

유씨주인 2023. 2. 10.
반응형

“너 이름이 뭐야?” 백발의 남자가 물었다. 여자는 잠시 머뭇거리다 입을 열었다. “...수연이에요.” 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검은 머리카락 때문이었을까. 두 눈동자는 유독 반짝이며 빛났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풍기는 수연이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였다. 학교에서도 선생님께 예쁨 받는 모범생이었고, 부모님께도 착한 딸이었다.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았다. 비록 처음 만난 날이었지만 어쩐지 낯설지 않은 느낌이었다. 그런데 그때....

 

//

 

지금부터 이야기할 세계는 인간계와 천계 사이에 존재하는 또다른 차원이다. 마물들로부터 위협받는 인간계를 구하기 위해 영웅이라 불리는 자들이 파견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두명의 남녀가 만난다. 남자 주인공 레온하르트 폰 슈베르츠 공작. 금발에 벽안을 가진 미남이지만 성격은 괴팍하다. 여자 주인공 루이나스 헤일론 데 라 아르제나. 은발에 청안을 가진 미녀지만 난폭한 성미를 가지고 있다. 과연 둘은 무사히 임무를 마치고 원래 있던 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왜?”라고 묻는 대신 소년은 가만히 고개를 끄덕였다. 어떤 대답이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였다. 한참만에야 입을 연 아이의 목소리에서는 슬픔이 묻어났다. “그냥... 그냥 그래. 나도 잘 모르겠어. 왠지 그럴 것 같아.”

댓글